배터리의 충전
자동차에는 매우 좋은 이유로 배터리가 있다. 엔진을 시동하고 자동차를 가동시키는 데 필요한 초기 동력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그 후 교류 발전기가 작동하여 액세서리에 전원을 공급하고 배터리를 재충전을 한다. 배터리가 방전되었다가 충전 된 후에도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는 경우 (배터리는 약간 괜찮지 만 충전이 사라짐) 시스템의 진단 및 진단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수리를 해야 한다.
이 시스템의 작동 방식
일반적인 시스템에서는 다음과 같이 작동한다.
배터리는 스타터 및 메인 릴레이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메인 릴레이는 연료 펌프와 컴퓨터에 전원을 공급한다. 배터리는 스파크 플러그에 초기 전기 스파크를 공급한다. 엔진이 크랭크되면 발전기가 회전하기 시작하여 배터리를 재충전하고 엔진 및 기타 구성품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전기를 생성한다.
교류 발전기는 항상 배터리를 재충전하고 다른 부품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전력을 공급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요한 전기는 배터리에서 나오며 재충전되지 않기 때문에 결국 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자동차 배터리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3년이 지난 후에는 정기적으로 점검해야 합니다.(새로워도 1년에 두 번 이상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으면 시스템 내에서 배터리 재충전을 방해하거나 엔진이 꺼졌을 때 배터리를 방전시키는 문제가 있음을 의미한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는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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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좋은 cell : 배터리는 결국 무슨 일이 있어도 문제가 발생한다. 충전이 되지 않는 불량 셀을 연구하고 교체해야 한다. 이것은 일반적인 차량 정비의 일부이다. 배터리가 고장 나지 않도록 배터리를 봄과 가을마다 체크를 해야 한다. 배터리는 가장 덥고 추운 날씨에 가장 일반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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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조 현상 : 일부 배터리에는 충전 구멍이 있어 대부분의 최신 배터리는 유지 보수가 필요 없으며 물을 넣을 수 없다. 유지 관리 가능한 배터리가 있는 경우 수위를 줄이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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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발전기 : 엔진이 작동하는 동안 교류 발전기가 배터리를 충전하지 않으면 배터리는 충전되지 않는다. 이것은 배터리를 점프하고 엔진이 잠시 동안 작동하여 결국에는 죽는 경우에 가장 두드러 진다. 헤드 라이트를 보면서 관찰을 할 수도 있다. 엔진이 작동하는 동안 표시등을 확인해야 한다. 밝게 시작하지만 천천히 사라지면 배터리가 아니라 발전기가 문제 일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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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된 배터리 케이블 : 배터리 케이블 및 단자는 부식될 수 있다. 이 부식은 축적될 때 견고한 접촉을 방지하고 교류 발전기에서 배터리로 공급되는 충전을 제한할 수 있다. 배터리를 정기적으로 유지 보수하면 이를 방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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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류 발전기 벨트 : 교류 발전기 벨트가 느슨하거나 (구형 및 신장된 경우) 교류 발전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교류 발전기에서 생성된 충전량이 배터리를 재충전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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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생 드레인 : 배터리와 교류 발전기는 괜찮을지 모르지만 충전을 방전시키는 다른 것이 있다. 이것은 조명을 켜거나 부품을 "항상 켜짐" 전원 콘센트에 꽂는 것처럼 간단하거나 릴레이가 멈추거나 엔진이 작동하지 않을 때 배터리에서 전력을 끌어 오는 것일 수 있다.
해결방법은 무엇일까?
정비사는 배터리, 발전기 및 스타터를 테스트한다. 수리공은 기생 방전 및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는 기타 문제도 검사를 한다. 시스템 전체의 다른 문제를 진단하기 위해 배터리가 교체되어야 할 수도 있다. (배터리가 불량한 셀로 개발된 경우)
이 배터리의 문제가 얼마나 중요할까?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으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 발전기가 제대로 작동하더라도 주유소에서 정지하는 것처럼 간단한 방법으로 자동차를 끄면 엔진이 크랭크되지 않고 튀어나와야 한다. 정비소의 최고급 기술자 중 한 명이 문제를 진단하고 백업 및 실행시킬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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