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라이트가 어둡다?
야간, 비, 안개 또는 눈에서 운전하든 전조등 작동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볼 수 있도록 빛을 제공하지만, 도로에서 만난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향상시켜 다른 운전자에게 당신의 존재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된다. 헤드 라이트가 어둡게 보일 경우 실제로 수정해야 하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이 헤드 라이트의 작동 방식은 무엇일까?
사용 중인 전구 유형에 관계없이 시스템은 동일한 기본 방식으로 작동한다. 전조등은 커넥터를 통해 엔진 배선 하니스에 연결되어 있으며, 차량의 새시에 접지되어 있다. (접지 없이는 작동하지 않음)
전조등 스위치를 켜면 배터리 / 교류기에서 전구로 전원이 공급되어 필라멘트가 가열되어 빛을 내므로 도로를 보는 데 필요한 조명이 생성된다. 그것들은 집안의 전구처럼 작동된다. 필라멘트가 깨지거나 회로를 통한 전기의 흐름을 방해하는 것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전구는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퓨즈와 매우 유사하다. 즉, 전구가 평소보다 어두워지면 전구 자체가 아니라 배선으로 이어지는 전구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는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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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된 접지선 - 희미한 헤드 라이트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는 부식된 접지선이다. 접지선은 전구 회로를 자동차 새시 (접지 자체 역할)에 연결한다. 와이어에 부식이 발생하거나 연결이 더럽거나 손상되면 전구의 출력을 제한하기에 충분한 전기 흐름을 방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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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색 침전물 - 이것은 특히 할로겐 형 전구에서 일반적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할로겐전구 내의 불활성 가스는 변색 필름 (갈색 또는 회색)을 만듭니다. 이것은 전구 내부에 쌓여 빛의 출력을 어둡게 합니다. 전구 교체는 일반적으로 유일한 옵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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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좋은 발전기 - 희미한 헤드 라이트를 보는 또 다른 일반적인 이유는 고장 난 발전기이다. 엔진이 위아래로 회전함에 따라 표시등이 밝아지고 어두워지면 교류 기를 즉시 점검해야 한다. 고장이나면 희미한 조명이 가장 작은 문제입니다. 자동차는 배터리에서 전력을 끌어 오기 시작하며 재충전되지 않기 때문에 결국 완전히 방전된다. 이렇게 하면 길가에 멈추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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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llowed Lenses - 종종 희미한 조명은 전기 나 노화 전구의 흐름과 관련이 없다. 오히려 헤드 라이트 렌즈 (전구를 보호하는 큰 플라스틱 덮개)의 노화와 관련이 있다. 렌즈는 노화될 때 노랗게 변하며, 이는 밤에 피할 수 있는 빛의 양에 영향을 미쳐 시야를 제한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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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류 발전기 벨트 - 희미한 조명은 교류 발전기의 징후가 아닐 수 있다. 대신 느슨한 교류 발전기 벨트 일 수 있다. 교류 발전기 벨트가 느슨하면 풀리를 올바르게 돌리지 않다. (슬립 한 후 움켜 잡고 미끄러짐) 이것은 헤드 라이트를 어둡게 하고 밝게 할 때 알 수 있다. 벨트의 과도한 유격과 마모 여부를 점검해야 한다.
해결 방법은 무엇일까?
정비사는 렌즈, 전구, 배선 커넥터, 접지선 등을 포함하여 전조등 시스템의 모든 부분을 검사한다. 발전기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충전 시스템 테스트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다. 정비사는 교류 발전기 벨트를 점검해야 할 수도 있다.
이 문제는 얼마나 중요할까?
헤드 라이트가 어두우면 심각한 근본적인 문제의 징후 일 수 있다. 부식된 접지선처럼 문제가 간단하더라도 밤이나 weather은 날씨에 운전할 때는 시야가 충분하지 않아 안전이 여전히 손상된다. 전문 기술자 중 하나가 헤드 라이트를 검사하고 원인을 파악할 수 있다.
헤드 라이트가 작동하지 않는다?
하나의 헤드 라이트가 하나의 설정 (높은 빔 또는 낮은)에서 작동을 멈추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것은 종종 전구가 타 버렸다는 신호이다. 그러나 하나 또는 두 개의 전조등이 완전히 꺼지면 전조등 릴레이, 퓨즈, 모듈, 전조등 스위치, 조광기 스위치 또는 배선 결함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는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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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구가 다 타버린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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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즈가 끊어져버린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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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릴레이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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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명에서 접지불량일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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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라이트 스위치가 불량일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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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함이 있는 소켓인 경우
해결 방법은 무엇일까?
정비공의 첫 번째 단계는 퓨즈를 확인하는 것이다. 날려 버린 경우 정비공이 교체하여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한다. 송풍 되지 않았지만 표시등이 여전히 꺼져 있으면 기술자가 전압계 또는 테스트 표시등으로 퓨즈의 전원을 확인한다. 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배선에 문제가 있어 추적해야 한다. 전원이 공급되면 다음 단계는 조명 릴레이를 확인하는 것이다.
릴레이가 흔들릴 때 딸랑이 소리가 나면 아마도 나쁠 수 있지만 정비사는 철저하게 테스트를 한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기술자가 조명 스위치 자체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이 품목들은 자동차 수명 동안 수천 번의 온-오프 동작을 경험하며 일부는 결국 마모된다.
이 문제는 얼마나 중요할까?
작동하지 않는 헤드 라이트는 안전 위험을 초래한다. 정비공을 예약하여 가능한 한 빨리 철저한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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