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인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대부분의 일상적인 자동차 엔진은 연료 효율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스포츠카 엔진은 속도와 성능에 최적화되어 있다.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현대 스포츠카 엔진은 일반 운전자의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비슷하다. 스포츠 튜닝 엔진은 효율성과 달리 고성능과 고속으로 설계되었지만 많은 엔지니어링 요소는 원래 장비 제조업체 엔진 회로도를 기반으로 한다. 차이점은 주로 사용된 구성 요소, 정밀 엔지니어링, 내부 부품 구조 및 지상에 향상된 전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성능 액세서리이다.
다음 몇 단락에서는 스포츠카 엔진의 몇 가지 특성과 이러한 속성이 매일 마을을 돌아다니는 자동차, 트럭 또는 SUV에 어떻게 주입되는지 설명한다.
내부 연소 엔진의 기본 분류는 뭘까?
스포츠카 엔진과 일반 엔진의 차이점을 이해하려면 최신 연소 엔진을 구성하는 기본 구성 요소를 분해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두 유형의 엔진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3 가지 주요 섹션이 있다.
-
블록 (또는 하단) : 엔진 블록은 모든 연소 엔진의 주요 구성 요소이다. 크랭크 샤프트, 커넥팅로드, 피스톤, 연소실 및 오일 팬을 고정하는 엔진의 하단부 또는 하단부입니다. 대부분의 엔진 블록은 일자형 또는 V 자형으로 구성된다. 캠 축은 블록 상단에 위치하고 실린더 헤드에 연결된다.
-
실린더 헤드 : 엔진 블록 상단에 볼트로 고정된 것은 실린더 헤드 (또는 경우에 따라 실린더 헤드)이다. 실린더 헤드는 흡기 및 배기 실, 밸브, 밸브 스프링, 푸시로드 및 기타 하드웨어와 같은 여러 개별 구성 요소로 구성된다. 모든 움직이는 부품에 윤활유를 바르기 위해 실린더 헤드 내부에 오일이 들어 있도록 밸브 커버가 설치된다.
-
연료 공급 시스템 : 실린더 헤드의 상단 또는 측면에 볼트로 고정되어 연료 공급 시스템이다. 이것은 연료 분사 시스템이거나 기화기 (구형 엔진)입니다. 연료 시스템은 연료와 공기가 증기로 혼합된 다음 실린더 헤드로 보내지고 결국 엔진 블록에 위치한 연소실로 보내진다. 연료 시스템은 과급기 또는 터보 차저와 같은 전력 부가 구성 요소에 의해 지원될 수 있다.
각 엔진 유형의 목표 이해하기
최신 성능 엔진은 최적의 마력 또는 토크를 위해 설계되었다. 마력은 작업이 완료되는 속도이며 토크는 파운드-피트 단위로 측정되거나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많은 "트위스트 힘"이 적용된다. 현대적인 '일일 드라이버'엔진은 효율성을 위해 최적화되어 있다. 각 엔진 유형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두 엔진의 차이점을 나타낸다.
일반 엔진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일까?
일일 운전자에게는 여러 가지 이유로 효율적이어야 하는 동력 장치 (엔진)가 있다. 첫째, 연방 연료 효율 및 배출 표준을 준수해야 한다. 현대의 일반 엔진은 종종 연료 및 공기 공급, 점화시기 및 변속기를 통한 동력의 적용을 조정하여 이러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여러 컴퓨터 작동 시스템의 지원을 받는다.
일반 엔진의 내부 부품은 일반적으로 수명이 길고 무게가 더 강한 금속으로 만들어졌으며 분당 더 낮은 회전 수로 작동하여 수명을 연장하도록 설계되었다. 연료 시스템도 마찬가지로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성능 가산기를 포함하지 않는다. 그러나 새로운 엔진 기술은 소형 엔진에 터보 차저를 장착하고 있다.
성능 엔진이 전력을 위해 설계된 방법은?
스포츠카 엔진에서 최적의 동력을 생성하기 위해 성능 자동차 엔지니어는 엔진의 개별 구성 요소를 미세 조정한다. 이 개념을 가장 잘 표현하기 위해 모든 연소 엔진에 있는 3개의 주요 섹션 각각과 전력 증가를 위해 각각의 변경 사항을 살펴보겠다.
-
블록 : 퍼포먼스 엔진의 엔진 블록은 일반적으로 알루미늄과 같은 가벼운 재료로 만들어진다. 크랭크 샤프트는 내구성이 강한 강철로 만들어져이 모터에 의해 생성된 높은 회전과 일반적으로 알루미늄 또는 경우에 따라 복합 재료로 만들어진 커넥팅로드 및 피스톤과 함께 발생한다. 대부분의 성능 엔진은 연소실 내부에서 더 높은 압축비를 가지고 있다. 압축률을 높이려면 피스톤 또는 피스톤 링을 더 단단히 밀봉하도록 조정하고 블록 상단과 실린더 헤드 아래의 실린더 헤드 개스킷을 조정한다.
-
실린더 헤드 : 대부분의 성능 메커니즘을 요구하면 실린더 헤드에 엔진 출력의 비밀이 있다. 이 경우 성능 기반 엔진에는 실린더 헤드를 통한 연료 및 배기 흐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도로 맞춤화 된 흡기 및 배기 포트가 있다. 또한 성능 실린더 헤드에는 가벼운 구성품이 있으며, 경우에 따라 생성된 추가 전력에 견딜 수 있도록 티타늄으로 제작되었다.
-
연료 시스템 :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하기 위해 하단과 실린더 헤드를 조정하는 경우 연료를 효율적으로 확보해야 한다. 이것이 연료 시스템의 역할이다. 터보 차저 또는 과급기를 추가하면 공기와 연료가 엔진에 강제로 공급되어 더 많은 연료를 연소시켜 더 많은 마력을 생성할 수 있다.
효율적인 전력의 핵심은 조화롭게 작동하는 세 가지 영역을 모두 변경하는 것이다. 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최적의 성능과 엔진 파괴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찾기 위해 연구 및 개발에 수천 시간을 소비한다.
예를 들어, 지구 상에서 가장 강력한 연소 엔진은 현대 NHRA Top Fuel Dragster에서 발견된다. 이 500 입방 인치 엔진은 여러 가지면 에서 Dodge 2500 Ram Turbo 디젤 픽업에서 발견되는 Hemi 엔진과 유사한다. 둘 다 비슷한 스타일의 V8 블록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반구형 실린더 헤드를 가지고 있으며, 둘 다 전력 가산기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드래그 스터 엔진의 내부 부품은 모두 특수화되어 있으며 엔진은 디젤을 연소시키지 않지만 니트로메탄과 메탄올의 90/10% 비율입니다. 또한 엔진의 연료 효율은 마일 당 60 갤런이다. 이는 유형 오류가 아니다. 드래그 스트립 아래로 1,000 피트 당 15 갤런을 태운다. Top Fuel 엔진은 11,000 마력을 약간 넘게 하는 반면, 픽업 터보 디젤은 약 450 마리의 조랑말에게 좋다.
보시다시피 스포츠카 엔진과 일반 엔진 사이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중요한 유사점은 모든 이동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함께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다. 연료 시스템은 실린더 헤드 구성으로 조정되어야 하며, 이는 블록 내부의 연소실에 연료를 효율적으로 공급해야 한다. 모두 일상적인 서비스와 유지 보수가 필요하며 각각 예상 수명이 있다. 두 가지 유형의 엔진 모두에서 권장되는 대로 일상적인 서비스가 완료되면 자동차의 수명이 길어지며 최대한의 운전을 즐길 수 있다.
'자동차,정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전기/발전기,사문석 벨트의 관한 모든 것 (0) | 2020.04.23 |
---|---|
수도 펌프/보조 수도 펌프에 대한 모든 것 (0) | 2020.04.23 |
자동차가 과열되는 원인과 시스템 (0) | 2020.04.22 |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와 휠 실린더에 관한 모든 것 (0) | 2020.04.15 |
브레이크드럼/브레이크호스 설명의 모든 것 (0) | 2020.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