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할까?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에는 브레이크 페달에 힘을 가할 때 브레이크 라인의 유체를 각 휠 실린더로 가압하는 피스톤이 있다. 이 압력은 휠 실린더에 있는 피스톤을 움직인다. 휠 실린더의 피스톤이 움직일 때 브레이크 패드 나 슈가 로터 나 드럼에 밀착되어 자동차가 빨리 정지할 수 있다.
마스터 실린더와 휠 실린더의 피스톤 크기는 자동차를 설계 할 때 신중하게 선택된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정지시 브레이크 페달에 적당한 압력을 가할 수 있지만 휠 실린더에는 엄청난 압력이 가해진다. 차는 고속에서도 빠르게 정지 할 수 있다. 브레이크 페달에 가해지는 힘에 따라 자동차 브레이크 라인의 압력은 일반적으로 800 PSI ~ 2,000 PSI 범위이다.
마스터 실린더를 언제 교체해야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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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유체가 누출되었습니다 - 마스터 실린더 또는 플라스틱 유체 저장소의 어느 부분의 외부 표면에도 유체가 보이지 않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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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페달이 느리거나 느리거나 스펀지로 고정해야 한다 - 피스톤의 내부 씰에 결함이 있으면 내부 누출이 발생하고 파워 어시스트 브레이크 부스터에 브레이크 액이 누출될 수 있다. 내부 누출에는 일반적으로 낮은 페달, 스펀지 브레이크 페달 또는 압력을 유지하면서 천천히 가라앉는 페달이 동반된다. 모든 경우에 제동 능력이 저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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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색된 브레이크 액 - 연도, 제조사 및 모델에 지정된 것 이외의 브레이크 오일은 마스터 실린더의 자동차 내부 고무 씰과 완벽하게 호환되지 않는다. 유체의 수분 및 미립자 오염물로 인해 브레이크 오일의 변색이 발생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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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 보드의 경고등 - 브레이크 시스템 경고등이 켜지면 몇 가지 잠재적인 원인이 있지만 마스터 실린더의 고장은 조사해야 할 원인 목록에 있다.
정비사가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를 어떻게 교체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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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브레이크가 장착된 차량에서 마스터 실린더는 파워 브레이크 부스터의 금속 하우징에 볼트로 고정된다. 일반적으로 마스터 실린더 저장소의 브레이크 액 레벨 센서에 연결되는 전기 플러그가 있으며 해당 플러그를 분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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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스틸 브레이크 라인이 마스터 실린더에서 분리되면 마스터 실린더가 브레이크 부스터에서 풀려 차량에서 제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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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스톤이 포함된 내부 통로에서 공기를 배출하려면 새 마스터 실린더가 벤치 블리드 상태 여야 한다. 그런 다음 새 마스터 실린더가 브레이크 부스터에 볼트로 고정되고 브레이크 라인이 다시 연결된다. 유체 레벨 센서 용 전기 플러그를 다시 연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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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마스터 실린더가 설치될 때마다 공기, 오래된 유체 및 오염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휠 위치까지의 브레이크 라인을 배출해야 한다. 차량에 잠금 방지 브레이크가 장착된 경우 정비사는 브레이크 블리딩 중에 양방향 스캔 도구를 사용하여 ABS 펌프를 작동시켜 ABS 시스템의 복잡한 밸브에서 모든 공기가 제거되도록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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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실린더 교체 중에 제거된 모든 브레이크 라인 연결부에서 누출 여부를 검사하고 차량의 브레이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도로 테스트를 거친다.
마스터 실린더 문제로 운전하는 것이 안전할까?
제동 시스템의 일부인 마스터 실린더에 결함이 있으면 안전 위험이 발생한다. 차량을 빨리 정지시키려면 완전히 작동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이 필수적이다. 제동 거리가 정상보다 길어질 수 있으므로 마스터 실린더가 누출되거나 다른 결함이 있는 경우 차량을 운전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는다. 차량의 제동 시스템은 가장 중요한 안전 시스템 중 하나이며 차량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작동해야 한다.
마스터 실린더를 교체할 때 알아야 할 점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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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실린더는 차량의 제동 시스템에서 많은 구성 요소 중 하나 일뿐이다. 마스터 실린더를 교체하는 동안 모든 차량 제동 시스템 구성품을 검사하여 최대 제동력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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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슈에 남아있는 마찰 물질의 양을 확인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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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휠 위치의 브레이크 라인과 연성 고무호스의 부식 및 열화 여부를 검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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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어시스트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파워 브레이크 부스터를 평가해야 한다.
브레이크 휠 실린더
브레이크 휠 실린더는 무엇에 관한 것일까?
브레이크 휠 실린더는 브레이크 슈를 브레이크 드럼에 밀어 넣어 마찰을 일으켜 차량 속도를 늦춘다. 브레이크 드럼 내부의 리어 브레이크 시스템에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휠 실린더 씰이 마모되어 브레이크 액 누출이 시작되어 브레이크의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다.
알아야 할 점은 무엇일까?
브레이크 휠 실린더는 쌍으로 교체된다. 두 리어 타이어 모두 새로운 실린더를 얻게 된다.
해결 방법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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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바퀴 실린더의 누출 여부를 검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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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 브레이크 슈와 하드웨어를 점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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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 실린더에 결함이 있는 경우 교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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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 브레이크를 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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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활유 지지판을 설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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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축 씰이 브레이크 드럼에 새지 않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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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시스템 전체를 블리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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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드라이브를 포함한 브레이크 검사를 수행한다.
정비사가 추천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브레이크 휠 실린더를 매년 한 번씩 검사하는 것이 좋다. 브레이크 경고등이 켜져 있으면 브레이크 시스템을 즉시 점검해야 한다.
브레이크 휠 실린더를 교체해야 하는 일반적인 증상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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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페달은 바닥까지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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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브레이크로 인한 소음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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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 타이어 근처의 차 아래에서 유체가 누출된다.
이 브레이크 휠 실린더는 얼마나 중요할까?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브레이크 휠 실린더가 브레이크 슈에 압력을 가한다. 이 압력으로 인해 브레이크 슈가 브레이크 드럼에 닿아 마찰이 발생하여 차량의 속도가 느려지고 정지한다. 브레이크 휠 실린더가 작동을 멈추면 더 이상 브레이크 슈에 충분한 힘을 가할 수 없으며 차량이 원하는 만큼 효과적으로 제동 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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